
종합뷰티기업 브이티코스메틱(이하 '브이티')이 지난 26일 GS SHOP '장신영쇼'를 통해 론칭한 '피디알엔 리들샷 100 하이드로겔 마스크'가 목표치를 125% 초과 달성하여 성공적인 론칭방송을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이번 '장신영쇼' 론칭은 시청률 상위권을 유지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방송에서는 '한 장 에스테틱', '급속 브라이트닝' 등의 직관적인 표현을 통해 제품의 효과를 강조했으며, 장신영의 진정성 있는 제품 소개가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주어 구매 결정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됐다.
브이티 관계자는 "GS SHOP 론칭 방송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둔 것은 소비자들이 '피디알엔 리들샷' 제품에 보내주신 신뢰와 관심 덕분"이라며 "오늘 CJ온스타일에서 '피디알엔 리들샷 헤어 앰플' 방송을 했고, 3월에도 ‘피디알엔 리들샷 헤어 앰플’, ‘피디알엔 리들샷’, '피디알엔 리들샷 100 2스텝 하이드로겔 마스크'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브이티는 어제 공시를 통해 2024년 연결기준 누적 매출액 4,317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46% 증가한 수치이다. 영업이익이 전년 455억원 대비 144% 급증한 1109억원을 기록하며 괄목할만한 성과를 달성했다.
브이티 관계자는 “지난해는 국내와 일본 시장이 주요 매출을 견인했다”며 “올해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 및 신규 시장 개척을 통해 매출 성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