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NANCE SCOPE

구독하기
통신사업

엔비티,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iOS 버전 출시... 앱테크 시장 공략 강화

배도혁 기자

입력 2024.12.27 11:23

숏컷

X

국내 1위 포인트 플랫폼 기업 엔비티가 B2C 앱테크 서비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엔비티는 이번 론칭을 통해 하반기 경영 방침인 B2C 서비스 고도화 정책을 강화하며 실적 성장 모멘텀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사진 = 엔비티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그간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만 제공됐으나, 이번 애플 앱스토어 진출로 2030세대의 iOS 트래픽 확보라는 중요한 과제를 해결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론조사 전문 기관 한국갤럽의 '2024년 한국 성인 스마트폰 사용 현황'에 따르면, 국내 20대의 64%, 30대의 45% 가량이 아이폰을 사용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새롭게 출시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iOS 버전은 사용자들이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앱테크 기능을 제공한다. ▲매일 로또 ▲바로 적립 ▲오늘의 퀴즈 ▲플레이스 적립 등 미션 수행을 통해 보상을 제공하며, 네이버페이 교환소를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연계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채널톡을 통한 고객 서비스(CS) 지원 기능도 강화했다.

엔비티 관계자는 "최근 앱테크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캐시슬라이드를 포함한 B2C 사업부의 월별 매출은 지난해 하반기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며 "인앱 개편과 고수익 상품 출시 등 서비스 고도화 정책이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활성 사용자 수 역시 증가 추세"라고 설명했다.

엔비티는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계기로 사용자 기반 확대, 리워드 모델 다양화, 마케팅 효율성 강화를 통해 B2C 사업에서 강력한 드라이브 정책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엔비티의 대표 앱인 '캐시슬라이드'에 만보기 기능을 결합한 연동형 리워드 앱이다. 2012년에 출시된 캐시슬라이드는 세계 최초의 잠금화면 기반 리워드 앱으로, 사용자가 잠금화면을 해제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하고 다양한 미션을 통해 추가 리워드를 제공한다.

배도혁 기자 dohyeok8@finance-scope.com

섹터 VIEW